• 대표전화: 02.478.5167
  • 02.560.4783
  • dybm1234@hanmail.net
 

 

회사소개서


사업설명회 관련문의

Contact Us

새싹이든 밀 제품 판매 및 문의는 총판 (주) 대유비엠으로 연락을 주세요.

  • 대표전화: 02.478.5167
  • 팩스: 02.560.4783
  • dybm1234@hanmail.net
제휴/제안

리본소식 News & Announcement

제목 [Press] 리본인터내셔널, FROME J와 건강식품 일본 시장 유통 계약 체결
작성자
작성일자 2018-04-12
조회수 822
           

리본인터내셔널, FROME J와 건강식품 일본 시장 유통 계약 체결



           
         

【뉴시스와이어】리본인터내셔널, FROME J와 건강식품 일본 시장 유통 계약 체결

새싹 땅콩 응용제품 (건강기능 식품), 일본 내 수출 교두보를 확보하는 첫 성과농림식품부 연구개발 지원 사업, 국내 벤처기업 농식품 수출 확대 가시적 성과

주식회사 리본인터내셔널(대표 김철성)은 일본내 수입 유통 전문 채널(또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 채널)인 프롬제이(FROM J, 이하 FJ)에 새싹땅콩 응용제품인 건강기능 식품을 유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체결과 동시에 2018년 연내 35만불, 2020년까지 총 3년간 27만불의 최소 물량이상을 발주하는 계약으로 일본진출의 첫 물꼬를 트며, 향후 다양한 건강식품의 일본 내 시장 진출의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연구개발 벤처기업인 ㈜리본인터내셔널은 땅과 물이 아닌 인공안개로 식물을 재배하는 스마트 포그 팜(Smart Fog Farm) 상용화 기술 개발 사업을 통해 기술력을 다년간 다져온 지식기반 연구개발 농업 벤처 회사다. 국내 최초 독자 개발한 인공 안개 기반 기술로 약용식물을 재배 및 생산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 식품 개발까지 원스톱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농림식품기술 기획 평가원에서 주최하는 정부주도 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된 리본인터내셔널은 기술력 자체는 인정을 받았지만, 제품화 성공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컸다. 하지만 이번 계약으로 까다로운 일본시장에 자연주의 건강식품 수출 및 유통 계약 체결을 통해 기술력과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이다.이번 수출 계약은 한국, 유럽 및 미국의 다양한 상품 및 건강식품을 수입해 일본 내 유통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리테일 유통 체인 FJ로 알려져 있다. 리본인터내셔널은 특히 국내 특허청에 특허, 상표 및 디자인으로 23건 출원 및 총 9건의 등록된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직접 재배해 만든 인삼 제품을 잇달아 일본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인삼 제품 대비 안전성과 사포닌 성분이 대폭 보강된 기능성 식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한국산 건강기능 식품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한국 식품 및 소재 개발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웹사이트 : www.rebornintl.com

*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첨부파일
구분 리본소식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 리본인터내셔널이 건강 기업으로 앞장서겠습니다.